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전자, ‘갤럭시노트3 네오’ 출시
    브랜드&트렌드 2014. 3. 2. 20:21

    삼성전자가 젊고 새로운 감성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3 네오(Galaxy Note 3 Neo)를 통신 3사를 통해 출시한다. 사진은 삼성전자 모델이 청담동 10 코르소코모에서 신제품 갤럭시 노트 3 네오를 선보이는 모습. (사진제공: 삼성전자)


    <지데일리 손정우기자> 삼성전자가 젊고 새로운 감성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노트 3 네오(Galaxy Note3 Neo)’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오는 3일 선보인다. 


    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최신 기능을 즐기기 원하는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갤럭시 노트 3’의 혁신 기능은 그대로 지원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스마트폰이다. 


    두께 8.6mm, 무게 162g의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가죽 느낌의 세련된 후면 커버로 더욱 가볍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의 139.5mm(5.5형) 대화면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마이 매거진(My Magazine)’ 기능을 지원해 뉴스, SNS 피드, 메일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매거진 스타일로 정리해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멀티 윈도우(Multi Window)’기능으로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넓은 화면 위에 띄워 편리하게 작업할 수도 있다. 


    ‘S펜’의 버튼을 눌러 화면에 가져가면 5가지 주요 기능을 한 번에 실행시킬 수 있는 ‘에어 커맨드’ 기능은 물론 ‘액션 메모’, ‘캡처 후 쓰기’, ‘S 파인더’, ‘펜 윈도우’, ‘스크랩북’ 등 ‘갤럭시 노트3’의 친절한 편의 기능을 그대로 가져왔다. 


    또한 ‘다이렉트 펜 인풋(Direct Pen Input)’을 통해 가상 키보드없이 ‘S펜’으로 직접 필기해 전화를 걸거나 메시지를 보내는 스마트 기능도 지원한다. 


    새로워진 ‘S 노트(S Note)’는 실제 노트에 가까운 사용 환경을 제공하며 ‘이지 차트(Easy Chart)’를 통해 간편하게 그래프를 만들 수도 있다. 


    ‘이지 클립(Easy Clip)’으로는 더욱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해 저장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플랫폼에 2.3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와 2GB 램, 3100mAh 용량의 배터리,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갤럭시 기어와 연동 가능하다. 


    블랙,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79만9700원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다음달까지 갤럭시 노트 3 네오를 구매한 고객에게 삼성전자스토어(store.samsung.com)에서 해당 제품의 액세서리를 2만5000원 할인해 구매할 수 있는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판매는 오는 17일부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 3 네오’는 젊고 새로운 스타일의 스마트폰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스마트폰 일상이 예술이 되다

    저자
    김민수 지음
    출판사
    책과나무 | 2013-06-20 출간
    카테고리
    예술/대중문화
    책소개
    우리가 일상에서 무심히 지나치는 수 많은 풍경(배경)에 독창적인...
    가격비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