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리스마스 한정판 색다른 매력에 '눈길'
    비즈니스존 2017. 12. 5. 22:22

    식음료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마케팅에 돌입했다. 한정판 제품 출시는 과거 고가의 명품브랜드나 뷰티브랜드 위주로 찾아볼 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식품과 주류업계까지 잇따르고 있다. 


    / 스텔라 아르투아 제공


    식음료업계에서 선보이고 있는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은 특정 제품을 한정 기간 동안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5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스텔라 아르투아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샴페인 병 모양의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벨기에 루벤에서 스텔라 아르투아가 크리스마스 축배의 맥주로 처음 탄생했을 당시의 병 모양에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스텔라 아르투아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빨간색과 황금색이 조화를 이루는 스텔라 로고, 메시아 탄생을 알리는 별 문양, 샴페인의 코르크 마개 등이 짙은 초록색 병과 어우러져 성탄의 축제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750㎖ 대용량으로 연말 모임에 잘 어울리며 ‘한정판 크리스마스 챌리스’ 1개와 함께 구성되어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연말까지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크리스피 도넛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크리스마스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당근조각을 넣은 도넛케익에 마스카포네 크림과 앙증맞은 당근모양 젤리로 포인트를 준 '스노우 캐롯'과 고소한 커스터드 필링을 가득 채운 눈사람 모양 도넛 '화이트 스노우맨', 스트로베리 필링을 듬뿍 넣은 눈사람 모양 도넛 '핑크 스노우맨', 크리스마스 리스를 형상화한 화려한 색감의 링 도넛 '크리스마스 리스' 등 총 4종이며, 올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동서식품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3종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해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를 제품 용기에 담았다. 


    특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블랙’의 경우 패키지 색상 배경을 크리스마스의 상징색인 빨간색으로 한시적으로 변경한다.


    지데일리 손정우 기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