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업계, 겨울방학 실속 학습 이벤트 풍성
    에듀N컬처 2017. 12. 6. 21:33

    교육업계가 겨울방학을 빠르게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6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먼저 수학 전문 인강 쎈닷컴은 겨울방학을 앞두고 신규 수강생들에게 최대 26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8일까지 프리미엄클래스를 구매한 모든 수강생에게는 강좌에 따라 최신형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NUGU mini) 또는 최고급 소니(SONY) 이어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모든 프리미엄클래스 강의 신규 수강생들에게 수강료 할인 혜택과 신사고 도서 무료쿠폰을 제공하며, 추가로 선착순 1000명에게는 2018 신사고 스터디플래너를 증정한다. 


    프리미엄클래스는 수강 기간과 학년을 선택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본 수학 개념부터 심화까지 개인 수준에 맞춘 체계적 학습이 가능하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오는 21일 2018년도 첫 학기를 개강한다.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 2급, 청소년지도사, 건강가정사 등의 자격증 과정을 진행하며 학습 기간은 21일부터 내년 4월 4일까지다. 이번 학기 또한 학습 설계부터 관리까지 모두 제공하는 정규과정을 할인해 과목 당 5만원대에 제공한다.

     

    공부혁명대는 내년 1월 중, 고등학생 및 재수생을 대상으로 ‘윈터스쿨’을 개최한다. 공부혁명대 윈터스쿨은 학습 전문가 및 대학생 멘토와의 합숙을 통해 집중 학습이 진행되는 공부캠프다. 


    공부혁명대 송재열 대장이 15년 간 연구한 공부방법과 지도경험을 토대로 학생 별로 성적과 학습 성향 등 다각적인 분석을 통해 맞춤 학습법을 제시한다. 


    또한 캠프 기간 동안 학습 전문가와 멘토의 학습 관리와 점검 등을 통해 올바른 공부 습관 형성은 물론 학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매일 13.5시간의 집중 학습과 함께 전문 수학 튜터와의 일대일 수학 수업이 진행된다. 


    캠프는 내년 1월 4일부터 시작하며, 현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그리고 재수생까지 참가할 수 있다. 기간은 4주로 중학생의 경우 2주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또한 11월 말까지 캠프를 등록할 경우 얼리버드 이벤트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E능률(구 능률교육)의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 타임즈(NE Times)'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한 달간 엔이 타임즈 홈페이지에서 신규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NE능률 베스트셀러 강의 전 영역 739강을 모두 이용가능한 NE클래스 당근멤버십 1개월 수강권을 100% 제공한다. 


    엔이 타임즈는 학습자 연령, 영어 수준 등에 따라 체계적인 영자신문을 제공해 시사 상식과 함께 영어 실력까지 기를 수 있는 콘텐츠다. 


    또한 신문을 정기 구독하면 기사 음성 파일, 어휘 테스트 등 온라인 학습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종합적인 영어 학습에 도움을 준다. 

     

    좋은책신사고는 예비 초등 학부모 대상으로 쎈연산 교재 체험단 100명을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초등 1, 2학년부터 적용되는 새 교육과정을 반영한 도서로 교과서 연계 학습을 통해 초등학교 1학년 수학 연산 학습을 충분히 연습할 수 있도록 예비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 쎈연산 1학년 1학기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체험단은 블로그, 카페 등 SNS에 교재 학습 후기를 작성하면 되며 우수 후기를 선정해 쎈연산 2학년 1학기 교재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쎈연산 교재 체험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신청방법은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하다.

     

    금성출판사의 중학생 전문 온라인 강의 사이트 푸르넷에듀는 중학교 진학 전 마지막 겨울방학을 보내는 예비 중1을 위해 ‘일주일 만에 훑어보는 중학 수학 1-1’ 강의를 출시했다. 


    이 강의는 중학교 1학년 1학기 수학 범위를 중요 개념 중심으로 다뤄 중학교 수학에 대한 학생들의 두려움을 줄이고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마련했다. 


    개정된 2015 교육과정을 적극 반영한 이번 강의는 생활 속에서 찾아볼 수 있는 흥미로운 예시, 상세 설명, 포인트 개념 학습으로 구성했으며 일주일이면 들을 수 있는 강의 분량으로 학습 부담을 줄이고 반복 학습을 용이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 내용은 푸르넷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LANGSSE)는 홈페이지에 무료 레벨테스트인 ‘스타터스 테스트(Starter’s Test)’를 공개하고 누구나 자신의 영어 실력을 확인하고 100% 영어로 학습을 할 수 있는지 체크할 수 있게 했다. 


    어휘 중심의 스타터스 테스트는 5가지 타입의 총 25문항으로 구성돼 자신의 진짜 영어실력을 확인하고 앞으로의 공부 계획을 세우도록 도와준다. 테스트를 통해 랭쎄의 원어민 영어 강의 활용법도 확인할 수 있다.


    지데일리 정용진 기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