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데일리=한주연기자> 매장 직원 없이 화장품 샘플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신세계백화점은 다음달 2일부터 10일까지 영등포점에서 직원 없이 원하는 샘플을 사용하고, 메이크업 교육과 피부 측정 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뷰티박람회’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형 체험공간에서 SK-II, 달팡, 코스메데코르테, 오리진스, 키엘, 프레쉬, 에스티로더, 슈에무라, 겔랑, 로라메르시에, 미키모토 등 총 11개의 유명 수입 화장품 업체가 참여한다.

 

에스티로더 갈색병, SK-II 피테라 에센스 등 브랜드별 대표 상품은 물론 키엘 슈퍼 스마트크림,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등 올 가을 신상품까지 마음껏 써보고 샘플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제품 체험 외에도 SK-II, 달팡 등 브랜드별 피부나이 측정과 진단, 손 마사지, 가을 최신 메이크업 등 다양한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당일 구매 영수증과 브랜드별 서비스를 받을 경우 10여 가지 대용량 샘플이 들어있는 메가 샘플 파우치를 받을 수 있다.

 

이재진 신세계백화점 패션연구소장은 “무겁고 목적성이 강한 화장품 서비스에서 탈피해 대중적이고 캐쥬얼한 화장품 서비스로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했다”면서 “조금씩 살아나고 있는 화장품 매출의 여세를 몰아 다양한 마케팅을 계속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트위터 @gdaily4u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화장품에 홀릭하다

저자
강윤주 지음
출판사
웅진리빙하우스 | 2007-10-01 출간
카테고리
건강
책소개
그 좋다는 제품에 발등 찍히고,수많은 화장품 앞에서 주눅 들었던...
가격비교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