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육업계, 무료체험 마케팅 '활발'
    에듀N컬처 2018. 1. 22. 20:53

    교육업체들이 신년 맞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이달은 새해 목표를 세운 직장인, 신학기 준비를 하는 초중고 및 대학생들이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모색하는 시기인 만큼 제품을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 마케팅으로 고객의 신뢰를 선점하겠다는 의지다.



    22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원어민 영어인강 랭쎄는 온라인 어학연수 정규 프로그램을 일주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랭쎄는 원어민 강의와 영어 교재, 영어 습관화 자료 ‘랭쎄 데일리’ 등 국내에서도 100% 영어 환경을 조성하는 등 타 업체의 기초 영어 강의와는 차별화된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랭쎄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일주일 동안 랭쎄 강의 전 과정 및 ‘랭쎄 데일리’, ‘위클리 리포트’ 등의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NE능률(옛 능률교육)은 온오프라인 연계 영어회화 프로그램 '토마토크'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마토크는 직장인, 대학생, 주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영어회화 기초 실력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60개 온라인 강의와 전문 강사의 오프라인 코칭 및 그룹 스터디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상황별 생활 영어 콘텐츠를 통해 기초 발음부터 단계별로 쉽고 재미있게 익히도록 했다. 토마토크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토마토크 온라인 강의를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의 초등 영어 전문 공부방 잉글리시버디는 새해맞이 이벤트를 열고 무료 체험 및 입회 상담을 실시한다. 잉글리시버디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 상담을 신청하고 오는 26일까지 상담과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포트메리온 머그잔 세트, 메트로시티 장갑, 신세계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잉글리시버디는 맥밀란, 옥스퍼드 등 해외 유명 출판사의 영어 리딩 도서와 온라인 컨텐츠, 전문 교사의 체계적인 밀착 관리 시스템이 더해져 학교 시험 대비는 물론 회화, 독해 등 총체적 영어 실력 향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및 무료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잉글리시버디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영유아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는 이달 출시한 국내 최초 맞춤 교육 프로그램 ‘월령프로그램’을 비롯해 기존 단계프로그램까지 미리 프로그램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놀이체험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은 아이의 성장 개월에 맞춰 교재, 교구, 영상, 부모가이드를 한 달에 한 번씩 제공하는 국내 최초 월령 교육 프로그램이다. 


    현재 베이비(생후 7개월~12개월), 스텝 1(생후 13개월~18개월), 스텝 2(생후 19개월~24개월)까지 출시됐으며, 스텝 3과 스텝 4는 올해 출시될 예정이다. 


    체험 교재에는 놀이체험북과 놀이극장(영상교재), 리플렛 등이 포함되며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 신규 가입 시 양육검사 무료이용쿠폰과 프린트 학습지 3개월 무료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좋은책신사고의 초등 전 과목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은 겨울방학을 맞아 무료 체험 패키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스마트쎈 무료체험 신청자 전원에게 새학기 준비를 위한 카카오 디자인 문구를 제공한다. 


    스마트쎈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을 신청하면 누구나 10일 동안 유료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하며 스마트 학습지의 신개념 학습법을 체험해볼 수 있다. 


    스마트쎈은 종이 학습지 중심의 학습 방식에 스마트 러닝의 장점이 더해져 쉽고 재미있게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월간 학습지 ▲스마트펜 ▲전용 학습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됐으며 스마트쎈 어플만 설치하면 어떠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도 학습이 가능하다.


    지데일리 정용진 기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