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사장 조환익)는 오는 23일부터 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에너지 산업 트렌드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고 국민과의 소통을 위해 ‘한국전력 미디어콘텐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미니영화, 사진, 디자인 3가지 부문에 걸쳐 다음달 27일까지 진행된다.


미니영화 부문은 `나에게 힘이 되는 에너지는 OOO이다’는 주제로 가족, 사랑, 꿈 등 우리 삶에 에너지가 되는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은 2분 이내의 영상 작품들을 공모함. 응모한 영상들은 전문가 뿐 아니라 유튜브에 공개해 국민들이 참여하는 네티즌 심사도 시행할 예정이다.


사진 부문은 ‘한국전력과 함께 꿈꾸는 에너지 세상’라는 주제를 가장 잘 표현하는 사진들을 선정하며, 디자인 부문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에너지의 미래’ 주제로 에너지 관련 역동성과 미래을 담은 디자인이나 일러스트 창작물이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시상 내용 등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전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할 창의력 넘치는 인재들이 발굴되고 국민에게 힘이 될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데일리 손정우 기자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