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투어, 모녀여행 소재 브랜드 캠페인 론칭
    비즈니스존 2017. 12. 12. 22:07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모녀여행을 소재로 한 브랜드 캠페인 ‘엄마애(愛) 발견’을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엄마와 딸을 위한 테마여행상품을 개발하고 이와 연계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하면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여행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8일 하나투어가 공개한 CF 영상은 실제 모녀들의 여행스토리를 잔잔하게 풀어낸 리얼테이크 형식이다. 단짝친구 같은 모녀가 낯선 곳을 여행하고 또 여행 중 둘이 함께할 수 있는 여러 활동들을 즐기면서 그간 몰랐던 서로의 모습을 발견해 간다는 내용이다. 


    엄마와 딸이 공통 관심사인 여행을 통해 커뮤니케이션하는 경우는 점차 늘고 있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올해 들어 2035 여성들이 5060 엄마세대와 함께 다녀온 해외여행수요는 작년보다 30% 가량 늘었다. 


    이에 하나투어는 방콕/파타야, 푸껫, 다낭, 나트랑 등 4개 지역에 모녀여행객들을 위한 테마여행상품 ‘엄마愛발견’도 출시했다. 


    해당 여행상품은 모녀여행객들에게 △선셋 요트 선상피크닉 △고급레스토랑에서 럭셔리한 저녁식사 △루프탑 바 칵테일 2잔무료 △스냅사진 △시밀러룩 티셔츠 △뷰티키트 △혼자 남은 아빠를 위한 배민찬 반찬배달 서비스 등 7가지 특전을 제공한다. 


    박현경 하나투어 IBC전략총괄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여행을 통해 모녀의 끈끈한 정을 확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가족여행객들의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테마여행상품을 기획하고 또 이를 소개할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의미로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하나투어 CF를 감상한 후 개인SNS를 통해 공유하고 CF감상평을 남기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스튜디오 지브리 대박람회 초대권(1인 2매/25명) 등을 준다. 


    그리고 하나투어 인스타그램(@hanatour_official)을 팔로우한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모녀여행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카메라 EOS M100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지정 해시태그(#하나투어_모녀여행)를 달면 된다. 이밖에 모녀여행 상품이 출시된 4지역 중 가장 가고 싶은 여행지를 투표하기만 해도 엄마와 딸이 함께 입을 수 있는 시밀러룩 티셔츠 세트(10명), 메이크업키트(10명)를 준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데일리 손정우 기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