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습고민 그만" 교육업계, 새학기 맞춤상담 눈길
    에듀N컬처 2018. 2. 22. 21:36

    새 학기를 맞아 교육업계가 새학기 학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행사를 잇달아 개최한다.


    유·초등부터 대학 입시까지 교육정책이 바뀌고 새로운 개정교육과정이 도입되면서 아이를 어떻게 지도하면 좋을지 고민하는 학부모가 많다. 



    이에 교육업계에서 전문가들이 직접 정책에 따른 학습 방향을 설명하는 행사를 개최하거나, 자녀의 진로를 꼼꼼히 확인할 수 있는 맞춤 상담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금성출판사는 최근 급변하는 유·초등 영어 교육 정책으로 영어 학습 지도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를 위해 ‘잉글리시버디 학부모 설명회’를 3월 말까지 전국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시대의 변화에 대비한 올바른 영어교육 방향’을 주제로 열리며 변화하는 교육정책에 따른 올바른 영어 교육, 아이가 영어를 좋아하고 잘 할 수 있게 지도하는 노하우, 4차 산업혁명시대 우리 아이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방법 등을 종합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다. 


    유·초등 영어교육 전문가인 잉글리시버디 강사들이 직접 강연하고 노하우를 전달한다. 지역별 학부모 설명회 일정은 잉글리시버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예비 대학생을 위해 ‘2018-2019 해외대학진학 특별기획전’을 열고 유학 전문가의 맞춤 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 


    수험생과 유학준비생을 위한 이번 행사는 수능 등급, 내신 점수 걱정 없이 진학 가능한 해외 명문대학 지원 전략을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네덜란드, 스위스, 이탈리아, 싱가포르 등 해외 각국의 대학 정보를 제공해 내게 맞는 해외대학 진학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3월에는 ‘제13회 영국유학박람회’를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한다. 


    영국 유학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현지 대학 입학 담당자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국유학박람회로 어학연수부터 대학 학·석사, 아트유학, 조기유학 등 다양한 영국 유학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서울 박람회는 3월 10일과 11일에 코엑스에서 열며 부산 박람회는 17일 벡스코에서 진행한다.


    영유아 영어교육기업 캄아일랜드는 올해부터 찾아가는 바다나무를 통해 아이들과 학부모들을 만난다. 찾아가는 바다나무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영어 놀이 브랜드 바다나무 교재와 교구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영어교육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자리다. 


    지난 9, 10일 경기 평촌에서 찾아가는 바다나무를 실시했으며, 오는 23, 24일 서울 송파 이마트 가든파이브점에서 추가로 진행한다. 3월에는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와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맞춤 영어 교육 상담을 실시한다.


    좋은책신사고가 새 학기 시작을 앞두고 초등 자녀가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스마트쎈 무료 체험단'을 3월 11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무료 체험은 초등학생들이 새 학기 커리큘럼을 확인해보고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마트쎈 홈페이지에서 신청만 하면 무료 체험 패키지를 10일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체험 패키지는 스마트쎈 교재, 스마트펜, 전용 학습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됐다. 


    체험에 참여하는 모든 학부모들에게는 스마트쎈 1개월 분량의 교재(9권)을 100% 증정하고, 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초등용 가방,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스마트쎈 무료 체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데일리 정용진 기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