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데일리=온라인뉴스팀> 이른바 ‘서울의 마지막 땅’으로 불리는 마곡산업단지에 대한 하반기 투자설명회가 열린다.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 조감도.

서울시는 오는 24일 시청 신청사에서 ‘2013년 하반기 마곡산업단지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다음달로 예정된 제4차 마곡산업단지 일반분양을 앞두고 입주에 관심을 갖고 있는 기업에 투자여건을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서울시는 마곡산업단지 비전과 조성 현황, 산업단지 입지여건과 특장점, 중소기업 시설기준 완화 등에 대한 설명이 진행된다.

 

또한 주요기업 입주계획 소개, 산업전문가 강연, 1대1상담 등 마곡산업단지의 가치를 알리는 다채로운 행사가 열린다.

 


모든 비즈니스는 로컬이다

저자
존 A. 치, 캐서린 E. 조크스 지음
출판사
반디출판사 | 2012-10-23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모든 마케팅에서 장소가, 지역이 중요하다!소비자 밀착형 로컬 마...
가격비교

 

111만㎡ 규모에 이르는 마곡산업단지는 강서 마곡지구에 첨단산업의 연구단지로 조성되고 있다. 서울시는 이곳에 정보통신, 바이오, 신재생에너지, 나노기술 등 첨단산업의 R&D를 위한 연구단지로,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상생하는 신경제 거점지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투자설명회에는 기업 관계자와 일반인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석 희망자는 서울시 마곡사업담당관(02-2133-1528)으로 연락하면 된다.

 

서노원 서울시 마곡사업추진단장은 “이번 투자설명회는 많은 기업들이 마곡의 매력을 확인하고, 새로운 도약의 터전으로 마곡을 선택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지데일리>

트위터 @gdaily4u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