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라리언 전략> 이지효 지음ㅣ처음북스 펴냄


<지데일리 온라인뉴스팀> 3월 출시 예정작인 ‘컨트라리언 전략’의 북펀드 3000만원이 완판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처음북스에 따르면, 이 북펀드는 국내 도서의 연평균 출간량(2078부, 2013년 기준)의 서적만 판매하더라도 출판사와 독자, 그리고 투자자에게 이익이 돌아간다. 


처음북스 북펀드는 책 1권당 1구좌 20만원씩 3,000만원으로 제한한다. 한 명이 1~150구좌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1000부 미만 판매 시 투자금의 95%와 처음북스 북클럽 포인트 5%를 준다. 1000부 판매 구간 달성 시 투자금액의 100%, 1만부 판매 시 투자금액의 190%까지 보상한다. 


<컨트라리언 전략>은 규모 키우기의 성장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 신사업을 개발하는 것이 숙명이 된 기업에 역발상적인 전략으로 신사업 개발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지은이 이지효는 과거 경영컨설팅뿐만 아니라 헤지펀드와 사모펀드에서도 일하면서 기업경영뿐만 아니라 거시경제와 투자까지 폭넓은 경험을 쌓은 인물이다. 


지금은 세계적인 경영컨설팅 회사 베인앤컴퍼니에서 컨설턴트로서 한국, 일본, 중국 등의 선도 하이테크 기업들과 대기업들의 성장과 경쟁전략을 돕고 있다. 저서로는 <한국경제, 기회는 어디에 있는가> 등이 있다.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혁신 본능

저자
마이크 미칼로위츠 지음
출판사
처음북스 | 2013-07-29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사업을 해 본적이 없다고? 돈이 거의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가격비교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