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 모바일 웹 페이지 (자료제공: CJ E&M)


<지데일리> 10대들을 위한 대표 서비스 투니랜드를 이제 모바일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자사의 유·청소년 포털 ‘투니랜드’(www.tooniland.com)의 모바일 웹을 오픈하고, 홈페이지 일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투니랜드의 모바일 웹 오픈으로 <명탐정코난 11기> <꿈빛 파티시엘> <나루토 질풍전 2기> 등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의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VOD 콘텐츠를 스마트폰으로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약 한 달간의 시범서비스 기간 동안 모바일 웹을 통해 <막이래쇼> <난감스쿨> 등 인기 프로그램의 VOD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투니랜드 공식 홈페이지 또한 새 단장을 마쳤다. 


‘투니버스 TV’ 메뉴에서는 현재 투니버스 채널에서 방송 중인 프로그램 관련 정보, 편성표 등 보다 풍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투니랜드 극장’ 메뉴에서는 종영된 프로그램의 VOD까지 모두 감상할 수 있으며, 영상 콘텐츠를 장르별로 정렬해 가시성을 높였다. 

 

투니랜드는 모바일 웹 오픈과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매일매일 애니메이션 빙고 게임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로 3칸, 세로 3칸으로 이루어진 빙고 판에서 각 칸마다 <안녕자두야> <명탐정코난> <짱구는못말려> 등 투니랜드에서 서비스 중인 VDO 중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을 선택한 후 빙고 게임에 응모하면 된다. 


새롭게 단장한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투니툰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캐릭터산업백서(2012)

저자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음
출판사
한국콘텐츠진흥원 | 2013-03-31 출간
카테고리
정치/사회
책소개
2011년부터 2012년 상반기까지 국내외 캐릭터산업을 생산, ...
가격비교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