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스24, 고전의 향기 ‘말공부’ 베스트셀러 부상
    비즈니스존 2014. 4. 17. 13:08



    야성의 사랑학

    저자
    목수정 지음
    출판사
    웅진지식하우스 | 2010-09-27 출간
    카테고리
    정치/사회
    책소개
    '뼛속까지 자유롭고 치맛속까지 정치적인' 목수정 그녀가, 연애불...
    가격비교


    <지데일리> 인터넷서점 예스24의 4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던 정여울 작가의 여행 에세이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이 지난주보다 두 계단 상승해 1위를 차지했다. 


    논어·맹자와 같은 철학서, 역사서 등 다양한 동양 고전에 담긴 현자와 영웅들의 명대화를 통해 ‘말’을 공부할 수 있는 <말공부>는 여섯 계단 껑충 뛰어 2위에 안착했고, 라이트 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SWORD ART ONLINE 13>이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꿈 같은 삶을 산 남자와 꿈을 선물 받은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조조 모예스의 소설 <미 비포 유>는 두 계단 올라 4위를 기록했으며,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은 네 계단 내려가 5위에 자리잡으며 3주 만에 1위 자리를 내줬다. 


    어린이 학습 만화 <마법천자문> 28권은 출간하자마자 6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했고,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등장한 박웅현의 <여덟 단어>는 다섯 계단 내려가 7위에 자리했다. 


    집에서 하루 30분의 마음 멘토링으로 아이를 자존감 높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상처 주는 것도 습관이다>가 8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개정판으로 새롭게 출간된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 일센티 첫 번째 이야기>와 250만명의 팬을 거느린 페이스북 페이지 ‘신준모의 성공연구소-마음을 성형하는 사람들’의 글을 모아 만든 에세이 <어떤 하루>가 각각 다섯 계단 내려가 9위와 10위에 자리했다.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은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가 11위를 차지했으며, 조정래의 <정글만리> 1~3권은 다시금 순위에 진입해 각각 12위, 15위, 14위를 기록했다. 


    라이트 노벨 <소설 마비노기 더 드라마 이리아 The Drama IRIA BOX 한정판>는 13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성장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의 48가지 공통점을 담은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는 아홉 계단 하락해 16위에 자리했다. 


    <바보 빅터>로 믿음과 삶의 희망을 이야기한 베스트셀러 작가 호아킴 데 포사다의 최신작 <난쟁이 피터>는 지난주에 이어 17위를 기록했고, 종영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은 여덟 계단 내려가 18위에 머물렀다. 


    라이트 노벨 <아지랑이 데이즈 2>는 19위로 새롭게 순위에 등장했으며, 서울대 도서관 대출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총, 균, 쇠>는 아홉 계단 내려가 20위에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유인경 경향신문 기자가 이 시대의 딸들에게 전하는 따뜻하지만 현실적인 조언 <내일도 출근하는딸에게>가 1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소설 <그랑프리 (grand prix)>는 2위, 성인 로맨스 소설 <궁녀 2>가 3위로 새롭게 순위에 등장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정숙한 주부의 특별한 경험>은 여섯 계단 오르며 4위를 차지했고, <격정의 밤>은 한 계단 내려가 5위를 기록했다. 


    이성과 대화할 때 꼭 알아야 할 대화 지침서 <불변의 남녀 대화법>은 다섯 계단 내려가 6위에 머물렀으며, 박용우 박사의 다이어트 비법서 <4주 해독다이어트>는 네 계단 내려가 7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남편>과 로맨스 소설 <변장 도령 2>는 각각 8위와 9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성인 로맨스 소설 <The Night Wind(더 나이트 윈드)>는 네 계단 내려가 10위에 자리잡았다.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으로 []나는 []지데일리

    자료제공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말공부

    저자
    조윤제 지음
    출판사
    흐름출판 | 2014-03-24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대화에는 격이 있어야 하고 말에도 공부가 필요하다말을 단순히 기...
    가격비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