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강산 푸르게…’ 나무심기 개최
    에듀N컬처 2014. 3. 4. 17:56


    경기도 광주에서 열린 2013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신혼부부 나무심기에 참가한 신혼부부가 잣나무 묘목을 정성스레 옮기고 있다. <사진제공: 유한킴벌리>


    <지데일리 손정우기자> 유한킴벌리가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30주년을 맞아 열리는 2014 신혼부부 나무심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29일 경기도 여주시 강천면에서 열리는 이번 신혼부부 나무심기 모집 인원은 총 600명(300쌍). 


    결혼한 지 2년 이내의 신혼부부 또는 결혼이 확정된 예비신혼부부라면 유한킴벌리 홈페이지(www.yuhan-kimberly.co.kr)를 통해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접수 기간은 오는 18일까지이며, 참가자 발표는 21일이다. 나무 심기에 필요한 묘목, 식재도구 등 모든 준비물과 교통편, 기념품은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기금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신혼부부 나무심기는 신혼부부들에게는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고, 미래 자녀들에게 물려줄 건강한 자연환경을 가꾸는 의미 있는 자리다. 


    유한킴벌리는 매년 봄마다 신혼부부와 함께 국공유림에 나무를 심어 왔으며, 그동안 2만여명의 신혼부부들이 이 행사에 참여해왔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1984년 시작돼 시민, 사회리더, 학생 등 많은 국민들의 참여로 국내의 대표적 기업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성장해왔다. 


    지난 29년 동안 이 캠페인을 통해 국공유림 나무심고 가꾸기, 학교숲 만들기, 청소년 자연체험교육, 동북아사막화 방지 활동, 도시숲 조성 등 많은 활동들이 펼쳐졌다. 


    유한킴벌리는 이 캠페인이 30주년을 맞는 올해 국민 1인당 1그루에 해당하는 5000만그루 나무를 심고 가꾸기를 완성하고 또 다른 30년을 위한 계획도 마련한다.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유한킴벌리 이야기

    저자
    정혁준 지음
    출판사
    한스미디어 | 2013-02-01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착하면서 강한 기업’이 기업의 미래다!생활용품 주요분야 1위,...
    가격비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