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데일리>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전세계에 한국의 우수한 출판 콘텐츠를 알리고 지식 문화를 함께 공유하고자 월간 웹진‘K-Book Review’를 이달부터 발간한다고 밝혔다.

 

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 따르면 ‘K-Book Review’는 팔만대장경 등 한국의 주요 문화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출판계 인물과 작품 소개, 출판문화계의 최신 뉴스 등을 소개한다.

 

‘K-Book Review’는 이미 지난해 창간돼 문화체육관광부의 초록번역 지원 대상 잡지 7종 중 하나로 선정됐다. 


월간 웹진으로 새롭게 탄생하는 ‘K-Book Review’는 세계적인 한류 열풍을 출판 문화계로 확산시킬 뿐 아니라 한국의 우수한 출판콘텐츠를 해외에 알리고, 한국의 도서를 해외에 수출하는 데 중요한 채널로서 활약할 것으로 예상된다.

 

‘K-Book Review’는 올해는 영문판으로만 제작되고 향후 중국어판, 일본어판 등으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오는 5월호부터는 매월 15일 발행될 예정이다.

 

‘K-Book Review’는 안드로이드, iOS 앱 마켓에 접속해 ‘K-Book Review’를 검색해 볼 수 있으며, 진흥원 홈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책의 미래

저자
로버트 단턴 지음
출판사
교보문고 | 2011-06-25 출간
카테고리
인문
책소개
책의 운명을 논하다!소멸과 진화의 갈림길에서 책의 운명을 말하다...
가격비교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