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스24, 자음과모음 ‘오즈의 의류수거함’ 돌풍
    비즈니스존 2014. 4. 3. 14:57



    오즈의 의류 수거함

    저자
    유영민 지음
    출판사
    자음과모음 | 2014-03-11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흥미로운 소재 · 탄탄한 구성 · 안정된 문장으로 펼쳐지는 이야...
    가격비교


    <지데일리> 예스24 4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이 2주째 1위를 유지했다. 입시공부법 전문가 조남호 대표의 <스터디코드 3.0>은 출간 즉시 2위를 꿰찼다.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등장한 박웅현의 <여덟 단어>는 지난주 4위에서 한 계단 올라 3위를 차지했고, 종영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은 두 계단 내려가 4위에 자리했다. 


    정여울 작가의 여행 에세이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과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 4권은 각각 5위에 6위를 기록했다. 


    250만명의 팬을 거느린 페이스북 페이지 ‘신준모의 성공연구소-마음을 성형하는 사람들’의 글을 모아 만든 에세이 <어떤 하루>는 지난주에 이어 7위를 지켰다. 


    성장을 멈추지 않는 사람들의 48가지 공통점을 담은 <세계 최고의 인재들은 왜 기본에 집중할까>는 다섯 계단 오른 8위로 상승세를 보였고,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은 세 계단 내려간 9위를 기록했다. 


    개정판으로 새롭게 출간된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 일센티 첫 번째 이야기>는 지난주 17위에서 10위로 뛰어올랐다. 이근후 이화여대 명예교수의 <나는 죽을 때까지 재미있게 살고 싶다>는 11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인기 일본 만화 <원피스 ONE PIECE> 73권은 출간과 동시에 12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으며, 어린이 동화 <겨울 왕국>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간 13위를 기록했다. 


    꿈 같은 삶을 산 남자와 꿈을 선물 받은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조조 모예스의 소설 <미 비포 유>는 14위로 순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서울대 도서관 대출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총, 균, 쇠>는 한 계단 내려가 15위에 머물렀다. 


    인기를 얻고 있는 동명 영화의 원작 소설 김려령의 <우아한 거짓말>은 지난주 10위에서 여섯 계단 내려가며 16위에 자리했다. 


    삼성 채용이 가까워지면서 삼성 수험서 <에듀스 S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 이공계>가 17위로 순위권에 진입했다.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으로부터 직접 보고 배운 글쓰기 방법을 정리한 강원국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의 <대통령의 글쓰기>는 18위를 차지했고, 조정래의 <정글만리> 3권과 2권은 19위와 20위에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제3회 자음과모음 청소년 문학상을 받은 <오즈의 의류수거함>이 종이책과 동시 출간돼 단숨에 1위에 올랐다. <마이 웨딩 (무삭제판)> 1권과 2권은 각각 2위와 9위를 차지했다. 


    최근 해독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가 되면서 박용우 박사의 <4주 해독다이어트>가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소설 <격정의 밤>과 <슬레이브 (Slave)>, <유 (YOU)>는 모두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가 4~6위에 나란히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짐승남의 연애법>은 두 계단 오른 7위를 기록했고, 고화질로 출간된 만화 <겁쟁이 페달> 세트는 한 계단 내려가 8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The Night Wind(더 나이트 윈드)>는 10위를 차지했다. 


    손정우기자 betterman89@gmail.com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뷰티풀 비즈니스

    저자
    주디 윅스 지음
    출판사
    마일스톤 | 2014-03-25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필라델피아 작은 식당이 전 세계인의 가슴을 뛰게 하는 위대한 기...
    가격비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