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비즈니스

저자
주디 윅스 지음
출판사
마일스톤 | 2014-03-25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필라델피아 작은 식당이 전 세계인의 가슴을 뛰게 하는 위대한 기...
가격비교


<지데일리> 김석환 예스24 상무 겸 최고운영책임자(COO)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2014 런던도서전에 앞서, 하루 전날인 7일에 진행되는 ‘디지털 마인즈 컨퍼런스(Digital Minds Conference)’ 중 ‘주요 시장 업데이트: 러시아, 중국, 한국, 멕시코(Important Market Updates. Russia, China, Korea and Mexico)’ 세션에 한국 대표로 참석한다. 


4일 예스24에 따르면 이번 세션에서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이들 나라의 전자책 시장의 잠재력과 발전 가능성을 살펴보고, 출판계에 전자책 시장이 주는 기회가 무엇인지 등 전자책 시장 전반에 대한 주요 안건들이 다뤄질 예정이다. 


예스24는 2012년부터 주요 대형서점과 출판사가 공동출자한 한국이퍼브와 함께 전자책 형식을 표준화한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터치’와 ‘크레마 샤인’을 출시했다. 


올해 1월에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4’에서 국내 컬러 전자책 단말기의 표준을 제시할 ‘크레마 원(Crema 1)’을 공개함으로써 출판업계와 상생할 수 있는 올바른 출판 유통 문화 정립에 앞장서고 있다. 


‘크레마 원(Crema 1)’은 올 상반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디지털 마인즈 컨퍼런스는 디지털 시대에 직면한 출판의 미래와 콘텐츠 비즈니스에 대한 쟁점들을 토론하는 장으로 출판관계자들의 관심이 높아 해마다 참가자가 늘고 있다. 지난해에는 37개국에서 474명이 참석한 바 있다.


손정우기자 betterman89@gmail.com


김석환 예스24 상무 겸 최고운영책임자 <사진제공 예스24>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