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데일리> 한국발명진흥회는 오는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미국 피츠버그 데이비드 로렌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2014 피츠버그 국제발명품전시회’에 참가할 출품자를 다음달 9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피츠버그 국제발명품전시회는 북미 최대 규모로 제네바, 독일 국제발명전과 함께 세계 3대 국제발명전으로 통한다. 


지난해 피츠버그 발명전에서는 28개국 451점이 출품됐으며 우리나라는 11개사(명)이 12건을 출품해 금상 9개와 특별상 4개를 수상했다. 


발명진흥회는 이번 피츠버그 발명전 출품자 가운데 신청자에 한해 수출 및 라이센싱 체결을 위한 미국 주요기업 관계자와의 미팅 기회도 제공한다. 


출품 대상은 국내에서 내국인이 개발한 발명(고안)·신기술로서 특허 또는 실용신안으로 등록 또는 출원 중이면 누구나 해당된다. 다만 초·중·고 학생의 발명품은 제외된다. 


신청 방법은 발명진흥회 홈페이지(www.kipa.org) 내 사업안내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구비서류와 함께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다만 이달 25일 이전에 신청하고 참가비를 입금한 출품자에 한해서는 전체 참가비의 5%를 감면해준다. 


또한 출품자는 직접 참가하여 출품하는 방식과 발명진흥회에 위탁해 참가하는 위탁출품 방식 중 선택할 수 있다. 다만 위탁해 출품할 경우 별도의 위탁비가 발생한다. 


2014 피츠버그 국제발명전과 관련해 보다 상세한 정보는 발명진흥회 지식재산진흥팀(02-3459-2843)에게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손정우기자 gdaily4u@gmail.com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으로 []나는 []지데일리

자료제공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엘론 머스크 대담한 도전

저자
다케우치 가즈마사 지음
출판사
비즈니스북스 | 2014-04-15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애플의 스티브 잡스가 세상을 떠나자 실리콘 밸리의 관심은 누가 ...
가격비교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