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첨단 스마트기술을 한눈에 ‘스마트 M 테크쇼’
    에듀N컬처 2014. 4. 23. 09:40

    <지데일리> ICT와 융합, 스마트 기술의 소통과 조화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2014 스마트 M 테크쇼’가 오는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More than Imagine!’이라는 주제로 우리가 상상했던 생활, 그 이상의 스마트 라이프를 위한 방향을 제시하는 이 전시회는 ‘스마트워크·모바일페어’, ‘IoT·스마트라이프쇼’, ‘스마트러닝코리아’, ‘스마트카드&결제박람회’를 통합 개최해 ICT 산업의 융합과 이종산업과의 교류를 확인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스마트 기술의 핫 이슈를 선보이는 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Mobility’, ‘M2M·IoT’, ‘M-Commerce’, ‘Media’ 등 4가지의 핵심키워드를 선정, ‘M4 스페셜 테마존’ 구성을 통해 관련 분야의 기술을 접하고 최신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관련 컨퍼런스, 세미나 등의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마련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 


    주목할 만한 부대행사로는 보다 스마트(Smart)하게 일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는 ‘2014 스마트워크 국제 컨퍼런스’가 있다. 이 컨퍼런스에서는 업무 효율성과 관련된 스마트 기술동향을 짚어보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정부3.0을 통한 공공데이터 개방 활용 전략세미나 △CIB(Colud/IoT/Big data) 세미나, △e러닝 매치포인트 △모바일 후불교통카드 현황 및 전망세미나 △스마트 그린빌딩 포럼 등 각 산업별 전문분야를 다루는 세미나가 개최돼 관련 산업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벤처기업의 투자활성화와 판로개척을 위한 ‘창업투자사 1:1매칭 투자상담회’와 ‘벤처기업공동관’ 등이 구성돼 참가기업에게 보다 효과적인 지원 창구가 될 전망이다. 


    참가기업에게 효과적인 홍보 및 마케팅 기회가 될 이 전시회는 다음달 30일까지 참가 접수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전시회 홈페이지(www.smarttechshow.co.kr) 및 스마트 M 테크쇼 사무국 문의전화(02-6000-6695, 669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주연기자 gdaily4u@gmail.com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제공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이미지 제공: 2014 스마트 M 테크쇼 사무국>



    엘론 머스크 대담한 도전

    저자
    다케우치 가즈마사 지음
    출판사
    비즈니스북스 | 2014-04-15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애플의 스티브 잡스가 세상을 떠나자 실리콘 밸리의 관심은 누가 ...
    가격비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