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스24, 인문고전서 배우는 ‘말공부’ 정상 올라
    비즈니스존 2014. 5. 8. 14:01


    말공부

    저자
    조윤제 지음
    출판사
    흐름출판 | 2014-03-24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말을 단순히 기술이나 재주로 배우려 하면 금세 밑천이 드러나고 ...
    가격비교


    <지데일리> 예스24 5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인문 고전에 담긴 현자와 영웅들의 대화를 통해 화술과 처세술을 배우는 <말공부>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1위를 차지했다. 


    어린이 학습 만화 <마법천자문 28>은 한 계단 내려와 2위에 자리했고, 조조 모예스의 소설 <미 비포 유>가 독자들에게 묵직한 감동을 선사하며 3주 연속 3위를 기록했다. 정여울 작가의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는 한 계단 내려가 5위에 자리잡았다. 


    라이트노벨 <러브라이브! ‘코사카 호노카’+‘소노다 우미’ 합본 세트>가 예약판매 중에 6위로 순위에 새롭게 진입했으며, 60년 분단의 상흔을 비롯한 세상 모든 아픔을 안고 살아가는 여성들의 모습을 깊이 있게 그린 원로작가 홍상화의 소설집 <전쟁을 이긴 두 여인>은 지난주보다 일곱 계단 껑충 뛰어 8위를 차지했다. 


    페이스북 페이지 ‘신준모의 성공연구소-마음을 성형하는 사람들’의 글을 모아 만든 에세이 <어떤 하루>는 네 계단 상승한 9위를 기록했다. 


    재테크 분야 베스트셀러 작가 이명로의 <월급쟁이 부자들>은 지난주보다 세 계단 올라 11위를 차지했고,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은 일곱 계단 내려간 12위에 자리잡았다. 


    개정판으로 새롭게 출간된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 일센티 첫 번째 이야기>는 네 계단 하락해 14위에 자리했으며,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은 지난주에 이어 16위에 머물렀다. 


    재레드 다이아몬드의 저서 <총, 균, 쇠>는 17위로 다시금 순위에 오르며 꾸준한 인기를 보였으며, 유시민, 조국 교수, 정여울 작가 등 스물 두 명이 고 노무현 대통령 서거 5주기를 맞아 출간한 추모집 <그가 그립다>가 두 계단 올라 18위를 차지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3권과 종영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등장한 책 <에드워드 툴레인의 신기한 여행>은 각각 19위와 20위로 다시금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이 남자의 여자 제조법>이 지난주보다 네 계단 오르며 1위를 차지했다. 2위에는 성인 로맨스 소설 <S>가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정숙한 주부의 특별한 경험>이 한 계단 올라 3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잔인한 선택>과 청와대 연설비서관으로 근무한 강원국 저자의 <대통령의 글쓰기>가 각각 4위와 5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등장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위험한 계약>은 두 계단 올라 6위를 기록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못된 남자>, <황홀한 재회>, <황태자의 매혹> 세트, <두 번째 거짓말>이 각각 7~10위를 차지하며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자료제공: 예스24)



    그가 그립다

    저자
    유시민 지음
    출판사
    생각의길 | 2014-05-08 출간
    카테고리
    정치/사회
    책소개
    스물두 가지 빛깔로 그려낸 희망의 미학,노무현 5주기 기념 출간...
    가격비교



    미 비포 유(Me Before You)

    저자
    조조 모예스 지음
    출판사
    살림 | 2014-01-01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죽음 앞에서 사랑이 물었다. 내 곁에서 그냥, 살아주면 안 되나...
    가격비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