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 노무현 대통령 추모 '그가 그립다' 부상
    비즈니스존 2014. 5. 2. 21:19

    <지데일리> 예스24 4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자기계발, 경제경영서의 약진이 눈에 띈다. 


    어린이 학습 만화 <마법천자문>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고, 인문 고전에 담긴 현자와 영웅들의 대화를 통해 화술과 처세술을 배우는 <말공부>는 지난주에 이어 2위를 기록했다. 


    <말공부>는 전자책 분야에서도 10위에 올랐다. 조조 모예스의 소설 <미 비포 유>와 정여울 작가의 <내가 사랑한 유럽 TOP10>는 지난주와 같이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했다. 


    <겨울왕국 OST 피아노 연주곡집 초급편>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상승한 5위에 자리잡았다. 


    중국 재테크를 다룬 중국 전문투자가 정순필씨의 <지금 중국 주식 천만원이면 10년 후 강남 아파트를 산다>가 7위에, 국내 핸드백 명품 기업 ‘시몬느’ 의 성공 스토리를 다룬 <시몬느 스토리>는 12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개정판으로 새롭게 출간된 김은주 카피라이터의 <1cm 일센티 첫 번째 이야기>는 세 계단 내려가 10위에 자리했으며, 페이스북 페이지 ‘신준모의 성공연구소-마음을 성형하는 사람들’의 글을 모아 만든 에세이 <어떤 하루>가 13위를 기록했다. 


    재테크 분야 베스트셀러 작가 이명로의 <월급쟁이 부자들>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14위를 기록했다.


    60년 분단의 상흔을 비롯한 세상 모든 아픔을 안고 살아가는 여성들의 모습을 깊이 있게 그린 원로작가 홍상화의 소설집 <전쟁을 이긴 두 여인>이 15위로 새롭게 순위에 등장했다. 


    철학자 강신주의 저서 <강신주의 감정수업>은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내려가 16위에 머물렀고,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 등장한 박웅현의 <여덟 단어>는 아홉 계단 떨어진 17위에 자리했다. 


    조정래의 <정글만리> 1권과 2권은 나란히 18위와 19위를 기록했으며, 고 노무현 대통령 서거 5주기를 맞아 유시민 전 보건복지부 장관을 비롯한 22명의 추모의 글을 담은 <그가 그립다>는 2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등장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고전 추리 명작 셜록 홈즈 베스트 단편 12편을 담은 <셜록 홈즈 Mini+ 전집 스페셜플러스> 시리즈가 1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영국 아마존 전자책 베스트셀러 1위에 올라 화제가 된 무명작가 루이즈 보스와 마크 에드워즈의 로맨스 스릴러 <캐치유어데스>는 2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자리하며 국내에서 종이책보다 전자책으로 독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성인 로맨스 소설 <궁녀 1>은 3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고, <정숙한 주부의 특별한 경험>와 <그랑프리(grand prix)>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씩 내려가 4위와 5위를 기록했다. 


    셜록 홈즈 4편의 장편과 56편의 단편을 모두 수록한 <셜록 홈즈 Mini+ 전집 스페셜플러스 (전15권)>은 7위를 차지했으며, 성인 로맨스 소설 <위함헌 계약>, <은밀한 포획자 1>는 각각 8위와 9위를 기록했다. 


    종이책 베스트셀러 2위를 차지한 <말공부>는 지난주 6위에서 네 계단 내려간 10위에 자리잡았다. 


    (자료제공: 예스24)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으로 []나는 [] 지데일리

    자료제공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그가 그립다

    저자
    유시민 지음
    출판사
    생각의길 | 2014-05-08 출간
    카테고리
    정치/사회
    책소개
    스물두 가지 빛깔로 그려낸 희망의 미학,노무현 5주기 기념 출간...
    가격비교



    말공부

    저자
    조윤제 지음
    출판사
    흐름출판 | 2014-03-24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말을 단순히 기술이나 재주로 배우려 하면 금세 밑천이 드러나고 ...
    가격비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