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가철 맞아 ‘두근두근 내 인생’ 등 소설 강세
    비즈니스존 2014. 8. 1. 12:35

    <지데일리>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설이 두각을 보이고 있다.


    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요나스 요나손의 스크린셀러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이 지난주보다 한 계단 올라 1위를 거머쥐었다. 요나스 요나손의 신작 <셈을 할 줄 아는 까막눈이 여자>도 세 계단 뛰어 5위에 자리하는 등 동반 인기를 누렸다. 


    30대 여성이 위기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파울로 코엘료의 신작 <불륜>은 두 계단 상승한 2위를 차지했고, 조조 모예스의 소설 <미 비포 유>는 10위를 차지했다. 


    장하준 교수의 신작 <장하준의 경제학 강의>가 세 계단 오르며 3위에 안착했다. 저자가 보고 겪으며 느낀 55년간의 한국현대사를 풀어낸 유시민의 <나의 한국현대사>는 한 계단 오른 4위를 기록했으며, 어린이 한자 학습만화 시리즈 <마법천자문 29>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하락한 6위에 자리했다. 


    지난주 1위를 차지했던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는 여섯 계단 떨어진 7위를 기록했다. 신준모의 에세이 <어떤 하루>는 지난주에 이어 9위를 유지했고, 디지털시대의 이야기꾼 웹툰 작가 강풀의 두 번째 창작 그림책 <얼음 땡!>이 유아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도 12위로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사이토 다카시 일본 메이지대 교수의 공부법 <내가 공부하는 이유>는 세 계단 올라 14위를 기록했다. 


    영화 개봉 이전부터 인기를 끄는 스크린셀러들도 눈에 띈다. 오는 9월 개봉 예정인 강동원, 송혜교 주연의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의 동명 원작 소설인, 김애란 작가의 <두근두근 내 인생>이 영화 개봉 소식에 힘입어 15위로, 8월 개봉 예정인 영화 ‘안녕, 헤이즐’의 원작인 존 그린의 <잘못은 우리 별에 있어>가 17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라이트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2>은 18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자리잡았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하루 10분 몰입 독서’라는 새로운 독서전략이 담긴 <하루 10분 독서의 힘>이 1위를 차지했다. 중국 최고 석학 이중톈 교수의 강의록 <이중톈, 사람을 말하다>와, 세스 고딘의 경제경영서 <이카루스 이야기>는 지난주보다 각각 한 계단씩 떨어져 2위와 3위를 기록했고, 예술의 꽃인 명화 속에 숨겨진 경제학의 코드를 찾는 <그림 속 경제학>은 네 계단 상승해 4위에 올랐다. 


    컬럼비아대학교에서 인간성향을 탐구한 도서 <어떻게 의욕을 끌어낼 것인가>는 두 계단 오른 5위에 자리했고, 김진애 박사의 10가지 자기단련법이 담긴 <한 번은 독해져라>가 6위에 새롭게 진입했다. 전  CIA 첩보 요원의 비즈니스 자기계발서 <스파이처럼 일하라>가 7위로 새롭게 등장했고, 기업의 흥망성쇠 역사를 집대성한 경제교양서 <기업의 시대>는 네 계단 하락한 8위를 기록했다. 


    미국 와튼 스쿨 애덤 그랜트 교수의 경제경영서 <기브 앤 테이크>와, 인간이 왜 행복을 느끼는지에 대한 질문과 결론이 담긴 <행복의 기원>이 각각 지난주보다 세 계단과 다섯 계단 하락하여 9위와 10위에 자리잡았다. 


    (자료제공: 예스24)



    두근 두근 내 인생

    저자
    김애란 지음
    출판사
    창비 | 2011-06-20 출간
    카테고리
    소설
    책소개
    벅찬 생의 한순간과 사랑에 대한 반짝이는 통찰 “네가 나의 슬픔...
    가격비교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제공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