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점 알라딘이 오는 14일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한을 맞아 12일부터 18일까지 프란치스코 교황 저서인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하는 복음의 기쁨’ eBook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하는 복음의 기쁨>은 프란치스코 교황의 한국 방문을 앞두고 가장 최근에 발표한 공식 문헌이자 첫 교황 권고문으로 바티칸 교황청과의 정식 계약을 통해 이달 초 한국어판으로 출간됐다. 


5장 288항으로 구성돼 있는 이 권고문은 지난해 11월 24일 전세계 가톨릭교회가 함께했던 ‘신앙의 해’를 폐막하면서 발표된 책으로 어떤 글보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생각이 잘 드러난 책으로 평가받고 있다. 


김남철 알라딘 전자책팀 팀장은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만큼 그의 생각이나 메시지도 많은 사람들이 접하고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전하는 복음의 기쁨>은 행사기간 동안 매일 아침 10시 알라딘 홈페이지 내 마련된 무료 전자책 코너를 받을 수 있으며 교황 방한 일정이 종료되는 18일까지 계속된다. 


자세한 내용은 알라딘 홈페이지(www.aladin.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정우 기자 gdaily4u@gmail.com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제공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말씀

저자
프란치스코 교황 지음
출판사
21세기북스 | 2014-08-12 출간
카테고리
종교
책소개
바티칸 교황청 정식 계약, 첫 교황 권고문 프란치스코 교황의 소...
가격비교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