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북', 방문자수 지속 증가비즈니스존 2017. 9. 26. 11:34
에스티유니타스의 종합 인터넷서점 브랜드 커넥츠북은 최근 두 달 만에 사이트 방문자 수가 약 3배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블라인드 큐레이션 프로젝트인 ‘비밀신간’을 진행하면서 독자들로 하여금 단순히 책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선물을 받을 때의 ‘설렘’을 전달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비밀신간 프로젝트를 시작한 7월 한달 간 커넥츠북의 순방문자 수(UV)는 6월 대비 2.3배(13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페이지 뷰(PV)도 3배 이상(246%) 급증했다.
에스티유니타스 조세원 부대표는 “앞으로 커넥츠북은 대형 인터넷 서점 등 기존의 업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지데일리 손정우 기자
'비즈니스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전, 전력그룹사·유관기관과 빅데이터 사업 협력 (0) 2017.09.26 LG화학, '이브아르' 글로벌 자문단 '와비(WABY)' 위촉 (0) 2017.09.26 파고다어학원, 추석 맞아 명절대피소 운영 (0) 2017.09.26 진주햄 '천하장사 더블링', 출시 보름 만에 100만개 돌파 (0) 2017.09.26 KT, 카자흐스탄에 헬스케어플랫폼 기반 의료 ICT 사업 시작 (0) 2017.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