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크리스마스 선물, 멋과 센스 동시에
    비즈니스존 2017. 12. 23. 20:07

    눈앞으로 다가온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성탄절). 캐주얼한 자리부터 격식 있는 자리까지 다양한 모임이 계속되는 시기인 만큼 남편의 패션에 많은 관심을 둘 것이다. 



    사랑하는 그를 위해 센스 있으면서도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지금부터 제안하는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연말 모임에 제격인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것은 물론, 겨울철 활용도 높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을 소개한다.


    2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번 성탄 감사 선물로 제안하는 ‘소프트 체크 셔츠’는 은은하고 세련된 컬러와 다양한 체크 패턴이 닥스 셔츠의 명성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레드와 블루 컬러의 트렌디한 컬러 조화로 이뤄진 깅엄 체크 패턴의 셔츠는 발랄하면서도 경쾌한 이미지를 주어 포멀한 팬츠나 캐주얼한 자켓의 이너로 매치한다면 자연스러운 포인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보다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블루와 카키 컬러의 셔츠는 어떨까. 무난한 컬러감으로 어떤 아우터나 팬츠에도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하기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트렌디하고 따뜻한 니트 아이템으로 사랑하는 그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는건 어떨까. 뉴욕 감성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에서는 패셔너블한 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선물로 니트 웨어를 추천한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니트 웨어는 ‘도시 탐험가(Urban Explorer)’이라는 테마로 뉴욕의 자유분방한 감성을 형상화 한 모티브로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해 사랑하는 그의 트렌디한 매력을 더욱 빛내주며, 캐주얼한 스타일부터 댄디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젊은 남성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터틀넥의 니트 아이템은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유니크한 패턴이 매력적인 라운드넥의 니트 아이템은 위트 있으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추운 겨울 따뜻한 니트 웨어는 그를 위한 소중한 마음을 담은 실용적인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연말연시와 성탄 그를 위한 특별한 닥스 셔츠,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제품은 LF스퀘어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데일리 손정우 기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