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즈니스북스, '빅 픽처를 그려라' 강연
    비즈니스존 2013. 6. 4. 11:58

    빅 픽처 드림팀 모집 포스터.

    비즈니스북스는 오는 13일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빅 픽처를 그려라특별 강연회를 연다. ‘이기는 습관의 저자이자 위닝경영연구소 대표인 전옥표 박사의 신간 빅 픽처를 그려라출간을 기념한 강연이다.

     

    저자는 이 책에서 인생에 있어 큰 그림, 즉 빅 픽처를 그리고 그것을 추구하고 완성해나가기 위한 경험을 늘려 빅 픽처를 위한 내 인생의 작은 조각들(피스 픽처)를 연결하라고 말한다.

     

    이번 강연은 자신만의 빅 픽처를 발견하여 꿈을 이룬 다양한 사람들의 사례와 구체적으로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전옥표 박사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비즈니스북스 홈페이지(www.businessbooks.co.kr)와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비즈니스북스는 5일까지 하나투어와 함께하는 빅 픽처 드림팀’ 10인을 공개 모집한다.

     

    나의 빅 픽처 여행을 떠나라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5일 동안 인도와 네팔을 여행하며 현재의 삶에서 물러서서 바라보고 빅 픽처를 향해 다시 시작할 이들을 위한 특별한 여행을 위해 마련됐다.

     

    신청자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책 빅 픽처를 그려라를 구입 후 응모하거나 비즈니스북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드림팀은 항공권과 호텔숙박권, 도시간 교통편 등이 제공되며 안전한 여행을 위해 하나투어 인솔자와 현지인 가이드가 함께 한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북스 홈페이지(www.businessbooks.co.kr)를 참조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함께하는 우리들의 세상이야기 ⓒ지데일리>
    트위터 @gdaily4u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