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리뷰 사이트 '공감, 북배틀' <자료도움 김영사>


<지데일리> 김영사가 인터넷서점 예스24와 함께 배틀 북리뷰 사이트 ‘공감, 북배틀’을 선보인다. 


19일 김영사에 따르면, '공감, 북배틀'은 출판사 최초 배틀 형식의 새로운 북리뷰 사이트다. 첫 배틀 미션 도서로는 <제3의 성공>(아리아나 허핑턴), <더 스크랩>(무라카미 하루키), <네메시스>(요 네스뵈), <사랑의 역사>(남미영) 등 총 4권이 선정됐다. 


이번 배틀 미션은 리뷰를 등록한 후 참가자 본인의 쇼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해당 리뷰를 공유해 공감지수를 높이면 된다. 다른 참가자가 이 리뷰에 공감버튼을 누를 경우에도 공감지수가 올라간다. 


순위는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다른 참가들의 리뷰와 반응을 볼 수 있다. 


공감지수가 가장 높은 최종 우승자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1등에게는 상금 50만원과 4월초 완간 예정인 <지식인마을시리즈> 전권(총40권)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이어 2, 3등에게도 상금과 김영사 도서가 증정된다. 


아울러 각 미션 도서별로 예스24가 선정한 최우수 리뷰상이 수여되며, 공감버튼을 누른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예스24 적립금이 지급된다.  


김영사 온라인전략팀은 “이번 첫 배틀을 시작으로 다양한 기획과 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운영해나갈 예정”이라며 “책에 대한 감상을 나누고 좋은 책을 서로 추천하는 즐거운 독서 문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감, 북배틀’ 사이트를 의미 있는 온라인 소통 공간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예스24 조선영 콘텐츠미디어 팀장은 “즐거운 독서환경을 만드는 데에는 출판사와 서점의 새로운 시도와 접근이 필요한 것 같다”면서 “‘공감, 북배틀’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책을 가까이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제3의 성공

저자
아리아나 허핑턴 지음
출판사
김영사 | 2014-03-03 출간
카테고리
자기계발
책소개
[포브스][타임]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미디어...
가격비교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