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3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혜민스님의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이 8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정상의 자리를 유지했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아들러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와 김정운의 <가끔은 격하게 외로워야 한다>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씩 오르며 각각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O tvN ‘비밀독서단2’에서 동서양 교양책을 통한 인문학을 전하는 ‘현대교양백서’ 코너의 첫 강사로 나서는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두 계단 오른 4위에, 윤동주 시인의 10주기 기념 증보판을 복간한 <초판본 하늘과 바람과 별과 詩 : 윤동주 유고시집>은 세 계단 내려가 5위에 머물렀다. 


현생 인류인 호모 사피엔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그린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는 지난주보다 한 계단 떨어진 6위에 머물렀다. 


역경을 극복하고 새로운 삶을 살게 해준 저자만의 아침 습관을 담은 <미라클 모닝>과 공무원 시험 대비 실전서 <2016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모의고사 Vol.1>은 각각 7위와 8위를 유지했다. 하루 한가지 질문에 답하는 다이어리북 <5년 후 나에게 Q&A a day>는 한 계단 오른 9위에, 채사장의 <시민의 교양>은 여섯 계단 오르며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부동산투자의 정석이라 불리는 <노후를 위해 집을 저축하라>의 2016년 개정판 <노후를 위해 집을 이용하라>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상승하며 11위에 안착했다. 


추리소설의 대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한 계단 하락한 12위에 자리했고, 한국사 교과서 및 국정교과서의 내용이 수록된 <2016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13위를 지켰다. 


금융전문기자가 박정희 정부부터 박근혜 정부까지 한국 금융의 역사를 분석한 <한국을 뒤흔든 금융권력>은 새롭게 14위에 진입했다. 어린이 동화 <52층 나무 집>은 세 계단 내려가 15위에 머물렀다. 


ONE 글, 무라타 유스케 그림의 액션만화 <원펀맨 ONE PUNCH MAN 10>은 예약판매 중에 16위에 이름을 올렸고, 공무원 시험 출제에 유력한 영어 표현만 모은 <이동기 기적의 특강 핵심요약집>은 지난주보다 여덟 계단 떨어진 17위를 기록했다. 


고 신영복 교수의 사상을 글과 그림으로 담은 <처음처럼>은 18위를 유지했다. 채사장의 두 번째 저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너머 편>은 한 계단 상승하며 19위에 자리잡았고, 작은 일의 반복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스몰 스텝 전략을 소개하는 <아주 작은 반복의 힘>은 새롭게 20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날 안아줘>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로맨스 소설 <해리>와 성인 로맨스 소설 <윤영의 남자>는 각각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짧은 글로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35가지 방법을 소개하는 카피라이터 정철의 <카피책>은 새롭게 4위에 진입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다시, 결혼>은 5위에 자리잡았고, <도둑의 밤>은 지난주보다 네 계단 내려간 6위에 머물렀다. 성인 로맨스 소설 <흑룡의 반려>는 출간과 동시에 7위에 올랐고, 자본주의 경제에 관한 숨겨진 진실을 담은 <EBS 다큐프라임 자본주의>는 두 계단 떨어지며 8위에 자리했다. 


성인 로맨스 소설 <상어의 노래>는 새롭게 9위를, 로버트 마우어의 <아주 작은 반복의 힘>은 다섯 계단 하락한 10위를 기록했다. 


지데일리 온라인뉴스팀

gdaily4u@gmail.com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