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전문 기업 에듀챌린지(대표 황도순)는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5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 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에듀챌린지는 아이챌린지 1~4단계 정규 프로그램은 물론 베이비 세트 등 다양한 교육 상품들을 상담, 판매한다.


박람회에서 아이챌린지 1~4단계를 구매할 경우 기존 사은품은 물론 호비 캐릭터 공부상과 호비크로스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춰 1년 단위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아이챌린지는 놀이를 강화한 생활습관에서부터 아이가 취학 전까지 필요한 기초적인 학습 능력을 키워주기 위한 학습 강화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생후 6~12개월 대상의 베이비 세트는 50% 할인판매한다. 베이비 세트는 이 시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인지능력과 신체감각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완구 3종과 토이북 5종, 그림책 3권, 동요 CD 2장, 부모책 3권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이챌린지는 박람회 부스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호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호비와 포토타임’을 하루에 30분씩 4타임 진행한다.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아이챌린지#호비#육아#교육 등의 해시태그와 공유 시 아이챌린지 바다놀이 벽보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호비 쇼핑백과 돗자리, 베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돌림판 이벤트도 박람회 기간 동안 매일 3타임 실시한다.


이번 국제 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는 국내외 250개사, 1000개 부스가 참가해 2017년 하반기 육아 및 교육 트렌드를 소개하고 다양한 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22일부터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회원 가입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지데일리 정용진 기자

gdaily4u@gmail.com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