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데일리 손정우기자>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NBP)이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DIP)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중소기업과 사회적 배려기업 지원에 나선다. 


7일 NBP에 따르면, NBP는 중소기업과 사회적 배려기업들이 네이버 지식쇼핑 내에서 성공적으로 입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입점 이후에도 이들 업체들이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일정부분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입점 기업의 쇼핑몰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판매, 관리 교육까지 무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1차로 네이버 지식쇼핑에 등록될 업체는 대구시에 소재한 총 100여 곳으로, 향후 매년 100개씩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서울(서울산업통상진흥원), 경기(경기테크노파크) 등에 이어 대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으로 운영상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더 많은 중소상공인들이 네이버 지식쇼핑을 통해 마케팅과 홍보의 기회를 높이는 동시에 새로운 판매 활로를 개척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DIP 양유길 원장은 “네이버와 협력을 통하여 대구의 우수제품을 널리 알려 지역 중소기업 온라인 마켓에서 저변 확대의 시금석이 될 수 있도록 적극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NBP 최휘영 대표는 “앞으로도 네이버 지식쇼핑은 상생과 협력을 통해 중소상공인들과 동반 성장을 추구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함께 가는 세상을 봅니다!>

[책]으로 [만]나는 [세]상 ⓒ지데일리

자료도움 gdaily4u@gmail.com 

트위터 @gdaily4u



나는 골목의 CEO다

저자
이갑수, 백필규, 김종국 지음
출판사
삼성경제연구소 | 2013-07-02 출간
카테고리
경제/경영
책소개
나만의 상인정신으로 시장을 바꾼 베테랑 상인들의 진짜 장사 이야...
가격비교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