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스24,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풍성'
    비즈니스존 2015. 4. 29. 22:49

    예스24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서 구매 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프트 할인전 및 온 가족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스24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프트 할인전 및 온 가족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YES24 제공)


    예스24는 오는 5월 8일까지 유아·어린이·자녀교육 분야 도서를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일 선착순 300명에게 연필깎이 또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7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매일 초코케이크 또는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해당 분야 도서를 1권이라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드론캠, YES24 5만원 상품권, 꿀벌 백팩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예스24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오는 5월 6일까지 ‘가족나들이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 유아·어린이 베스트셀러를 1권이라도 구입하는 전원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제공하고 어린이 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애니멀 실리콘 미니 파우치를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도서 구입 후 경품 응모 댓글을 남기면 워터파크 티켓(10명) 및 YES24 영화 예매권(10명)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예스24는 책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5월 15일까지 국내외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3천 명에게는 메시지 카드를 함께 제공하며, 소중한 사람에게 책과 함께 전하고 싶은 사랑과 감사의 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카네이션 디퓨저를 증정한다. 


    5월 한 달간 카네이션 브로치 및 카드 등 감사와 보은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선물 아이템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획전도 준비했으며, 매일 오전 9시에는 기프트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예스24는 가정의 달 이벤트 공연을 예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YES포인트 500원을 제공하며, 예스24 공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예매하면 500원을 추가 적립해준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17일까지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제공하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그리고 성년의 날 등 기념일별 추천 공연들을 최대 55%의 할인해준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뚜레쥬르 생크림 케이크도 증정한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데일리 한주연기자]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저자
    채사장 지음
    출판사
    한빛비즈 | 2014-12-24 출간
    카테고리
    인문
    책소개
    신자유주의가 뭔지, 보수와 진보가 무엇인지, 왜 사회문제가 일어...
    가격비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