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는 2017년 상반기에 실시된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공무원 시험 기출문제를 분석한 ‘기출 베스트 셀렉션’을 무료 배포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출 베스트 셀렉션’ 무료 배포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매일 밤 10시,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아이디(ID) 당 교재 1세트만 당첨이 가능하다. 다만 중복당첨 불가하다.


‘기출 베스트 셀렉션’은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치뤄진 국가직, 지방직, 서울시 공무원 시험에서 출제된 6과목(국어·영어·한국사·행정법·행정학·사회), 총 360문제가 분석된 자료집으로 방대한 학습량을 줄일 수 있는 공단기만의 학습방법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기출 베스트 셀렉션’ 무료 배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 성인교육그룹장은 “공단기는 그 동안 기출문제 분석 자료를 약 20만권 이상 무료 배포해오고 있다”며 “‘기출 베스트 셀렉션’은 올 하반기 추가채용 및 2018년 공무원 시험 준비에 큰 도움이 되는 자료인 만큼 수험생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지데일리 정용진 기자

gdaily4u@gmail.com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