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전문 `공단기`가 공무원 합격시까지 지속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무제한 자유이용권’을 출시했다.



공단기의 프리패스 무제한 자유이용권은 여러 사정으로 1~2년 내에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기 어려울 것으로 스스로 판단하는 수험생들이 수강기간에 제한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경제적 부담을 최소화한 상품이다.


수강생은 기존 공단기의 프리패스 자유이용권(2년동안 공단기 및 숨마투스 프리패스 이용, 교재 구매를 위한 40만원 캐시백) 이용금액에 30만원만 추가할 경우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동안 수강할 수 있게 된다.


무제한 자유이용권 수강생에게는 강사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 가능한 공단기와 숨마투스의 프리패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공무원 시험의 첫걸음을 도와줄 공단기 입문서 3종(국어, 영어, 한국사)과 핵심 키워드 100선 필수과목 3종을 추가 제공한다.


공단기 프리패스 무제한 자유이용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형준 에스티유니타스성인교육그룹장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쓸 수 있는 프리패스 무제한 자유이용권을 추가금액을 최소화해 제공하니 공무원 수험생들이 원하는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데일리 정용진 기자 

gdaily4u@gmail.com


Posted by have a Good story, gdaily 지데일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